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간관계에 대한 고찰 답변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31. 11:33

    인간관계에 대한 고찰 답변 부탁드립니다
    저도 제 생각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나는 다른 나라에 살고 있습니다.

    친한 친구 몇 명이 결혼해서 고향에 살면서 지금은 거의 연락을 하지 않습니다.

    해외에서 6년 정도 사귄 친구와 헤어지고 그 친구와 올인을 했습니다.
    사실 인간관계는 극히 미미했다.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직원들과만 어울림)

    왜 최소한의 관계를 유지했습니까?
    무의미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결국 내가 아플 때나 힘들 때 잠시나마 곁에서 위로해 줄 것이다.
    당신과 끝까지 함께할 사람
    그냥 내 가족인 줄 알았다.

    정말 가족이 될 것 같은 사람과
    이별 후 큰 충격이었나요?
    그 후 다른 사람을 만나도 공허함은 채워지지 않았고 만남은 오래가지 못했다.

    오래 사귄 친구와 올인을 했다.
    헤어진 후에도 큰 격차가 있었다.
    결혼 직전 부모를 만나 동거
    그래서 퇴근하고 집에오면
    공허함이 너무 컸다.

    이 공백을 채우기 위해
    인간관계를 다시 시도했다.
    술을 더 자주 마시고 취미도 다양해졌다.
    그러나 술은 공허함을 달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때만
    관계에서 사람들을 놀리십시오.
    말과 행동, 그런 것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너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빨라서 집에 오면 항상 피곤함을 느꼈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관계가 지겨워집니다.
    (마찰이 있는게 아니라 진짜 짜증나고 무의미하다..)
    나는 또 혼자였다.

    집에서 책을 읽고 유튜브, 영화, 드라마, 게임, 노래 등 시간을 보는 것이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공허함이 다시 올 때
    '내가 너무 외롭지 않은가?'
    저도 오프 미팅에 참여했습니다.
    몇 번 외출을 하고 나서 다시 스몰토크에 푹 빠졌다.
    포기하고 혼자사는게 '혼자서 편해~~' .. 몇 번이고..

    제 취미는 계절 스포츠입니다.
    여름에 서핑
    봄과 가을의 골프
    겨울의 스노보드
    골프는 실제로 일하는 사람들이 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골프를 치면서 사이좋게 지내려고 한다.
    그 외에는 혼자이고 혼자 있는 것이 편합니다.
    그리고 퇴근 후 멍, 밖으로 뛰쳐나와..
    나는 체육관에 갔었다...
    장비를 사용하려면 그 사람이 언제 나오는지 지켜봐야 하고, 그날 계획한 루틴이 있는데 다른 사람이 하면 계획이 틀어져 마음에 들지 않는다.

    어제 나는 서핑을 하러 갔다.
    당신은 당신이 나를 매번 보았다고 말했다.
    올 때마다 혼자 놀지 마세요.
    같이 하자...
    따뜻하게 다가와 말을 걸어
    '정말 잘생겼다, MBTI 'E'인 것 같다 ㅋㅋㅋㅋ

    이 사람들과 어울리면 다시 조심해야합니다.
    스트레스 받을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혼자가 좋아도
    가끔 공허함을 느끼며 도망치려 해
    또 때리기 귀찮아서 혼자 집에...
    결국 이 고독에서 벗어나기 위해
    계속 부딪혀야 한다는 걸 알아
    다시 해야 되는지 궁금합니다.

    나는 횡설수설했지만 실제로 관계는 어떤가요?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